-! 인천항만공사가 올해 16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을 물류와 해양관광을 선도하는 복합가치공간으로 육성하고 이를 통해 국민경제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출범되었는데요. 인천항을 동북아 물류·해양관광의 중심지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앞을 향해 나아가고 있답니다.

 

인천항만공사는 안전하고 깨끗한인천항을 만들고, 인천항 이용 고객 및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이끌고, 지역사회와 상생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 중인데요.

 

인천항만공사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6주년 창립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박수 짝짝짝-) 인천항만공사 공식 SNS 채널 3곳에서, 시원한 넥밴드 선풍기를 각 50개씩! 150!!를 상품으로 준비했습니다. IPA 공식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IPA에게 #바람이벤트는 아래 참여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

IPA 공식 티스토리에 방문한다.

 

공사 16주년 창립 기념 이벤트 참여 링크(https://forms.gle/27PNhtH7fRM2rPUN8)를 통해 인천항만공사에게 바라는 점을 작성한다.

예시) 인천항만공사가 무슨 일을 하는 곳인지, 더 자세히 알려 주세요!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댓글을 단다.

 

*당첨자분의 바람 작성문은 인천항만공사 콘텐츠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세부 내용

상품 : IPA 넥밴드 선풍기(50분 추첨)

*참여 인원에 따라 채널별 당첨 인원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간 : 20217.8() ~ 18()

 

인천항만공사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각기 특별한 주제로 이벤트가 진행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