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 엔터테인먼트 순위 정하는 해룡 Track 2

"그들 각자의 영화관"


여러분들이 직접 뽑은 영화 BEST 5!

과연 어떤 영화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을 지! 너무 궁금하다룡!

어떤 영화가 뽑혔을지!

한번 보실까요?




5위. 한 남자의 지옥같은 감옥 탈출기 쇼생크탈출



 



5위는 연기파 배우 팀 로빈스과 모건 프리먼이 주연을 맡은 쇼생크 탈출입니다. 



인행 간부 앤디 듀프레인(팀 로빈스)은 아내와 그녀의 정부를 살해했다는 누명을 쓰고 쇼생크 교도소로 들어오게 됩니다. 온갖 악질범이 수감되어있는 쇼생크 교도소에서 앤디는 말할 수 없는 괴롭힘과 짐승만도 못한 취급을 받게됩니다. 집념과 고집으로 똘똘 뭉친 앤디와 레드(모건프리먼)의 우정, 그리고 쇼생크 교도소의 탈출 과정을 그린 영화 쇼생크 탈출입니다.




4위. 종교적 관점을 넘어 선 걸작 벤허







4위는 찰톤 헤스톤이 주연을 맡은 1962년 작 벤허입니다. 



벤허는 1962년도에 개봉하여 7번의 재개봉을 할 정도로 굉장한 걸작으로 평가받는 영화중에 하나입니다. 서기 26년 로마 제국 시대를 배경으로 주인공인 유다 벤허(할톤 헤스톤)이 겪는 모험과 로맨스 그리고 역경을 엮은 영화입니다. 종교적인 바탕으로 제작된 벤허는 '종교'라는 한정적인 주제를 갖고 있음에도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가 되는 작품이랍니다.




3위. ABC송의 원조! ABC송의 올가미! ABC송의 덫! 사운드 오브 뮤직



3위는 언제 들어도 신나는 뮤지컬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입니다.



아름다운 알프스를 배경으로 한 사운드 오브 뮤직은 견습 수녀인 마리아(줄리 앤드류스)가 명문 가문인 트랩가의 가정교사로 일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헤프닝을 다룬 영화입니다. 맑고 깨끗한 알프스 산처럼 순수한 마리아와 트랩 대령의 로맨스도 아주 볼만하답니다! 특히 알프스 산을 배경으로 아이들과 마리아가 ABC 노래를 부르는 장면을 잊지 못할 명장면이랍니다!



2위. 붉게 타오르는 석양 그리고 키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2위는 뜨거운 석양과 아름다운 로맨스의 만남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입니다.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제작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총 4시간의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개봉당시 흥행 1위를 기록한 영화입니다. 남북 전쟁을 배경으로 한 남녀의 뜨거운 사랑을 담았는데요. 엇갈리고 사랑에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한 영화라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기대하시라!!드디어 1위!

1위. 단 며칠의 짧은 만남! 그러나 영원한 사랑 타이타닉






영화 평론가의 전폭적인 별점! 10점을 기록한 1위는 타이타닉입니다.



영화 타이타닉은 2002년에 개봉하여 2012년 재개봉했었습니다. 케이트 윈슬렛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실제 타이타닉 호의 침몰 사건을 영화화 한것인데요. 여 주인공 로즈(케이트 윈슬렛)과 잭(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뱃머리씬과 잭이 누드크로키를 그리는 장면, 그리고 부유물 조각위에서 마지막 인사를 하는 장면까지 영화의 한장면 한장면이 모두 명장면인 타이타닉! 짧은 만남뒤 영원한 사랑을 간직한 로즈 할머니의 이야기 오늘 한번 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자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5분을 뽑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려야겠지요?!

당첨자 발표!



모두 축하드립니다~~

추운겨울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씩 함 잡솨봐~~



여러분들이 직접 투표하고 설문해주신 영화 베스트 뽜이브!

어떠셨나요?! 해룡이도 오늘 요 영화 다섯편 집에 가서 다시 봐야겠어요~^^

다음엔 어떤 순위 정하는 해룡으로 돌아올지!!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