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볼파크에서의 야구경기, 함께 해요!


2년 연속 700만 관중 돌파와 함께 최다 관중 기록에 다시 도전하고 있는 2013 한국 프로야구! 다들 재미있게 보고 계시나요? 저도 제가 좋아하는 팀을 열심히 응원하고 있는데요, 프로 선수들뿐만 아니라 사회인 야구선수들 또한 야구에 대한 열정이 가득 하다는 사실알고 계시나요? 인천항만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야구장인 IPA볼파크에서 그 열기를 함께 느껴보시죠!





2011년 개장한 좌/우측 길이 90m, 중앙길이 95m의 'IPA 볼파크'는 실제 야구장처럼 탁 트이고 깔끔한 모습이었습니다. 주로 아마추어 야구단이 애용을 하는 곳으로 지금 한창 2013년도 IPA리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인천항만공사의 야구동호회도 현재 IPA리그에서 활약중인데요, 자신이 몸담고 있는 회사소유의 야구장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다니, 인천항만공사 직원분들이 부러워집니다. 제가  간 날에는 한국위너스야구단과 다드패밀리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경기는 한국위너스야구단에서 만루 홈런이 나오면서 11:3으로 한국위너스야구단의 승리로 끝났는데요, 프로야구 못지않게 매우 재미있는 경기였답니다!





주말에 집에만 있기 보다는 이렇게 IPA볼파크에서 야구를 즐겨보세요. 야구를 할 줄 모른다 하셔도 괜찮습니다. IPA볼파크 홈페이지(www.ipaballpark.com)에서 개인 및 팀레슨을 신청할 수 있기 때문이죠! 





야구가 다른 구기 종목보다 취미 생활로 즐기기에 어려운 이유가 있다면 바로 어려운 야구장 섭외에 있을 텐데요, 마땅히 야구 경기 할 곳을 찾지 못한 야구동호회들도 이젠 IPA 볼파크를 이용해보면 어떨까요? IPA볼파크 홈페이지에서 야구장을 대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IPA리그 참가등록 신청으로 IPA볼파크에서 열리는 IPA리그에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리그 참여를 통해 팀원들과 단합하여 더욱 친해질 수 있고 다른 동호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몸도 마음도 더욱 건강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나른해지기 쉬운데요, 주말을 이용하여 이렇게 운동하는 모습이 활기차 보이고 좋았습니다. 가족과 함께 나와 멋진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는 선수들, 그리고 아빠를 열심히 응원하는 아이들을 보니 흐뭇했습니다. 인천시민들에게 한걸음 다가가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고자 하는 인천항만공사의 노력! 그 목표를 이룬 것 같네요^^!



주소 : 인천시 중구 신흥동 3가 72번지 IPA볼파크

TEL : 032-891-59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