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국 여행 전문 기자, 인천항 명예블로거 Navia입니다.

오늘은 신선이 살고 있다는 그곳, 중국 연태 여행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인천항에서 한중페리를 타고 떠날 수 있는 5일간 여행 코스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인천항 제1국제여객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여객선으로는 한중페리의 ‘향설란’이 있습니다.
한중페리 주식회사는 2000년 10월부터 인천/연태 간 주 3회 카페리 운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카페리로 운항되고 있는 ‘향설란’에는 깔끔한 객실, 다양한 오락편의시설 등이 갖춰져 있어,
약16시간의 운항 시간동안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그럼 이제 연태로의 5일간 여행 떠나볼게요~

먼저 여행의 계획은 이렇습니다.
연태에서 꼭 가봐야 할 유명한 관광지를 여러분께 소개하기 위해 제가 계획한 여행 계획이니,
참고만 하셔도 괜찮아요~^^


이제 계획을 모두 세웠으니, 본격적으로 관광지를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가장 먼저, 웅장함과 아름다움에 내가 신선이 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삼선산 풍경구’입니다.

  1. 삼선산 풍경구
 

신화의 전설과 역사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새롭게 건축된 삼선산 풍경구는,
신선의 전설을 재현한 수많은 건축물과 박물관, 사찰 및 온천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관광과 휴양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연태의 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는 장소라고 할 수 있죠!

 

  2. 방호선경

다음은 동해의 용궁을 그대로 옮겨왔다는 ‘방호선경’입니다.
유교와 도교를 밑바탕으로 하는 불로장생의 주제를 그대로 실현해 놓은 곳으로,
중국의 국가 1급 보물 26가지와 그 외 약 3,000여점의 보물들이 보관되어 있는 박물관이기도 합니다.
또한 석가모니, 공자, 노자 등 유명한 학자들을 모신 성스러운 공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3. 화기대전


3성인의 삼교합일을 이루어 놓은 ‘화기대전’ 또한 유명합니다.
‘화목한 분위기로 가득 차다’라는 현판이 걸려있는 건물로써, 공자, 노자, 석가모니 등 3성인을 나란히 모시고
삼교합일을 지향하는 화목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대전입니다.
대전을 거닐다가 문득 밖을 바라보면, 잔잔히 넘실대는 바다도 보며 가슴이 탁 트이는 듯한 기분도 들게 됩니다.


4. 옥불사


백옥 관음상의 인자한 미소를 닮은 ‘옥불사’도 빠질 수 없죠!

이곳에서 관광객들은 백옥 관음상과 세계 최대의 옥와불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불심으로 정성을 다해 가족의 평안과 화목한 미래를 기원하는 인파로 언제나 붐비는 곳입니다.

 

5. 봉래선도

다음 관광지는 바다와 맞닿은 단애산 꼭대기에 위치한 ‘봉래선도’입니다.
봉래각과 일체로 이어진 하늘 높이 솟은 누각과 구름과 안개에 싸여있는 모습이 절경이라고 손꼽히는 곳이랍니다. ^^

 

6. 팔선과해 풍경구

덟 신선이 득도한 후 각각의 재주로 바다를 건넜다는 ‘팔선과해’의 전설을 아시나요?
중국의 연태에는 이 팔선과해 전설을 배경으로 재현해 낸 테마 풍경구가 있습니다.
전설 속 이야기를 그림으로 풀어낸 신비로운 아름다움과, 백옥으로 만든 조각상이 가장 유명합니다.

 

7. 해양극지세계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중국의 씨월드, ‘해양극지세계’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원기둥 어항이 있으며, 아시아에서 제일 큰 열대 우림 등 대륙의 규모답게
거대한 해양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5일간의 연태 여행, 어떠셨나요?

신선들이 산다는 연태에서 행복한 여행을 즐기기위해 떠나는 여행길!
인천항에서 페리를 타고 가면서 즐길 수 있는 페리여행만의 특전, 아름다운 밤바다 풍경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