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 경진대회 진행
28일까지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 사례 접수...
인천항 업‧단체 임직원 누구나 참여가능, 총 410만원 상금 수여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고객이 만족하는 항만운영을 도모하기 위해 ‘2017년 상반기 인천항 고객애로사항 개선 경진대회’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 인천항만공사(IPA)에 따르면, 이번 경진대회는 인천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체들에게 고객 애로사항 개선에 대한 관심과 동참을 유도함으로써 ‘함께하는 C0S, 고객감동 인천항!’을 실현하기 위해 개최됐다.
○ 공모 대상은 올해 초부터 6월 말까지 이뤄진 법·규정·제도, 시설 및 환경, 인적 서비스 분야와 관련된 개선사례이다.
○ 인천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단체 임직원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전자우편이나 공문으로 IPA에 2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우수 사례에 대해서는 총 4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수상자는 8월 중 발표된다.
○ IPA는 이번 대회를 통해 인천항 종사자들의 고객만족 활동에 대한 참여 의식을 높이고, 고객만족 우수사례를 발굴해 홍보‧확산시킴으로써 인천항의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수준이 보다 높아지길 기대하고 있다.
○ 한편, IPA 김영국 글로벌마케팅팀장은 “고객애로사항 개선 사례 공유를 통해 인천항에 고객만족 경영문화가 자리 잡길 기대한다”며, “제출된 아이디어는 개선사례의 난이도, 노력도, 파급성, 지속성 등을 검토해 심사할 것” 이라고 말했다.
○ ‘2017년 상반기 인천항 고객애로사항 개선 경진대회’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IPA 홈페이지(www.icpa.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 IPA 글로벌마케팅팀 담당자 (전화 032-890-8226)
※ 접수 : mykim08@icp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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