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샐러드바와 즉석 그릴이 있는 곳을 원하시나요?

송도 커넬워크에 위치한 샐러드바 '애슐리'에서 해룡이와 해린이가 맛있게 먹고 왔어요~~

송도신도시 맛있는 샐러드바를 소개합니다.

 

 

 

 

 

 

 

 

 

▷ 주     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9-1

                  커넬워크 여름동 201동 105호~110호, 202호~204호

▷ 전화번호 : 032-723-6501

▷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 까지, 1층 카페는 오전 10시 ~ 오후 10시 까지

▷ 연중무휴

▷ 특이사항 : 애슐리 W와 애슐리 브런치 매장이 함께 있습니다.

 

 

 

 

 

 

 

송도신도시에 놀러오셨다면 커넬워크를 빼놓을 수 없죠? ㅎㅎㅎ 커다란 쇼핑몰인 만큼 먹을거리도 많은데요, 커넬워크에 입점된 음식점 중에서 다양한 메뉴로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곳은 아무래도 샐러드바인 것 같습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세대의 입맛에 맞는 식사를 하기가 쉽진 않죠!

먹는 사람마다 본인 입맛에 맞는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겨울을 맞이하여 겨울 신메뉴가 나왔답니다~겨울 신메뉴들을 한번 둘러볼까요? ㅎㅎ

 

 

 

 

 

 

샐러드바라고 해도 역시 고기가 최고죠~! ㅎㅎㅎ 맛있는 고기~

 

 

 

겨울철 별미인 홍합! 벨기에식 홍합 스튜까지 겨울 신메뉴로 나왔습니다.

 

 

 

 

 

겨울 한정 메뉴와 피자, 파스타, 그릴음식, 샐러드, 과일, 디저트, 우동 등등등

역시 샐러드바는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ㅎㅎ

 

 

 

다양한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송도신도시 애슐리는 와인 무제한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단, 추가 결제를 하셔야 해요~!

 

 

 

 

 

 

 

 

 

 

구운 자몽 너무너무 맛있어룡 ㅠ.ㅠ ㅎㅎㅎ

 

 

 

 

마무리는 역시 케익과 쿠키로 입가심! ㅎㅎㅎ 애슐리는 치즈케이크가 맛있다고 합니다~!  케이크는 별도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주문은 카운터로 가주세요~ㅎㅎ

 

 

 

 

 

 

매장 곳곳에 앞치마를 이용한 액자들이 벽에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커넬워크 애슐리는 1층은 브런치 카페, 2층은 샐러드바입니다. 1층 브런치 매장은 브런치 메뉴들을 하루종일 판매하고 있어서 브런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애슐리입니다. ^^

 

 

 

 

 

 

 

햄버거 스테이크, 부드러운 와플, 달콤한 팬케익과 프렌치 토스트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애슐리 샐러드바가 부담스러우시다면 간단하게 브런치 메뉴는 어떨까요? ㅎㅎ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샐러드바 못지않게 다양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조용한 1층 브런치 매장입니다. ^^

 

 

 

 

 

 

80여종의 샐러드바로 맛보는 즐거움이 큰 애슐리 송도 커넬워크점으로 맛있는 식사하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