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연휴기간 중 항만관련업체의 휴무에 따라 인천항 이용시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14.1.29(수)~2.2(일)까지 ‘설연휴에 따른 항만특별운영 기간’으로 설정하여 운영합니다.
◈ 동 기간에도 인천항 이용시 안전하고 불편없이 제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지원책을 마련하여 시행할 계획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특별대책반 구성 운영
○ 기 간 : 2014. 1. 29~2. 2 (5일간)
○ 근무자 구성 : 갑문, 해상교통관제센터, 당직실
○ 대표전화 : 인천항만공사 당직실 032-890-8297
갑문 관리소 : 032-770-4560
□ 항만운영 기본계획
〈선박 입출항 지원〉
○ 입출항 신고수리 등 입출항 선박의 신속한 수속지원을 위하여 항만운영정보망(Port-MIS) 정상 가동
○ 입출항 선박에 대한 교통정보 제공을 위해 “해상교통관제센터”도 동 기간 중 24시간 정상 운영 (032-890-8096)
○ 예․도선 및 항만운송관련 사업체(용역, 급유, 급수, 줄잡이 등)는 항만이용에 응할 수 있도록 정상기능 유지
※ 줄잡이업체 : 777-4111(경비공사), 762-2412 (인천항업)
* 도선사 및 예선 업체는 별도 대기조 편성운영 및 비상연락 체계 유지
〈하역작업 지원〉
○ 48시간 이전에 양․적하 작업요청이 있을 경우 설 당일에도 하역작업 시행되도록 항만근로자 비상대기조 편성운영
| 〈긴급하역 절차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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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역요청) (노무공급 요청) ☞ 이용자(선사․화주) --------→ 하역업체 하역담당자 --------→ 항운노조 노무담당자 ※ 하역․노무인력 동원 : 각 부두 하역․노무담당자 비상연락망 가동 |
○ 컨테이너부두는 설 당일 24시간만 휴무하고, 나머지 기간은 정상운영
○ 액체화물(유류) 및 원료 처리부두는 설 당일에도 정상운영하고, 일반화물(잡화) 처리부두는 설 당일 휴무 또는 부분운영 등 탄력적으로 운영
아래의 첨부 파일도 참고해 주세요~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 보내세요^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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