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룡이[인천항만공사 마스코트]와 SNS 친구들의 즐거운 만남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공식 SNS 친구 초정 ‘2012 인천항 Port Coming Day' 개최

 

인천항만공사의 SNS 고객이 1만을 돌파했습니다. IPA는 지난 21일 2012년 인천항 공식 SNS(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구독자 1만 돌파를 기념하고, 온라인으로 소통해 온 친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인천에 있는 한 영화관ㄴ에서 “2012 인천항 Port Coming Day"를 개최했는데요.

이 자리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참가신청을 한 IPA의 SNS 친구 200여명 중 당첨된 70쌍이 초청돼 140명의 구독자가 함께 했습니다.

IPA는 SNS 친구들에게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호빗-뜻밖의 여정”을 관람할 수 있는 초대권 2매와 스낵 교환권, 2013 인천항 탁상달력 등을 제공했는데요.

행사는 인천항 홍보동영상 감상, 영화 상영, 행운권 추첨의 순으로 진행됐는데, IPA는 이날 특별한 사연으로 초청된 8명의 구독자에게 별도로 마련한 선물을 증정, 친구들에게 훈훈하고 풍성한 연말 기분까지 선물했습니다.

IPA 마케팅팀 이정필 부장은 “오늘 행사는 SNS로만 소통하던 구독자들을 직접 만나 즐거움을 나누고 더 친해질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면서 더욱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