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를 싣고 미래로 항해하는 인천항

미래비전 슬로건 선포

 

 

 

IPA7.3() 송도 쉐라톤호텔에서 인천항만공사의 20년간 역사와 성과를 기념하고,

이해관계자들과 미래 방향성을 공유하기 위해 창립 제2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

 

 

 

 

 

이번 기념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정일영 의원, 국민의힘 배준영 의원, 해양수산부 허만욱 해운물류국장,

인천광역시 황효진 정무부시장을 비롯해 항만물류 업계, 유관기관, 언론, 공사 임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인천항만공사의 창립 20주년을 냈습니.

 

 

 

 

이번 기념식은 창립 20주년 기념사, 축사, 축하영상,

인천항 발전 유공자 포상, 기념영상, 미래비전 발표 및 선포식 등의 행사로 진행되었습니.

 

 

 

 

IPA에서는 창립 제20주년을 기념하여 나눔 걷기 행사, 지역사회 봉사활동, 커피트럭 감사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인천항 이해관계자를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인천항만공사 이경규 사장은

“인천항만공사의 지난 20년은 인천항이 대한민국의 복합물류 거점이자

동아시아 해양·물류·관광의 중심지로 발돋움하는 여정이었다”고 말함과 동시에,

 

 

 

 

인천항과 인천항만공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대내외 환경 변화에 혁신적으로 대응하고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