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기획재정위원장상 및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 수상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과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30일 서울 KBS 본관 아트홀에서 진행된 ‘2015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에서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과 국회 기획재정위원장상을 수상했습니다.

 

 (사)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주관해 선정하는 이 상은 각 분야에서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이들을 찾아 격려하고, 이를 널리 알려 나눔과 기부, 봉사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제정된 상입니다.



(※ 사진설명 =  지난 30일 인천항만공사가 오후 서울 KBS 본관 아트홀에서 진행된 ‘2015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에서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과 기획재정위원장상을 수상했습니다.)


 인천항만공사(IPA)는 지난 2009년부터 창립 기념일을 전후한 자원봉사와 사회공헌 활동을 회사의 전통으로 이어오고 있는 것은 물론 매년 김장나눔, 연탄나눔, 사랑의책나눔 활동과 결혼이민 여성, 새터민 여성을 위한 일자리창출사업, 재래시장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습니다.


 특히 올해는 해상안전 체험과 갑문견학, 선상체험을 결합한 항만 특화형 견학 프로그램인 ‘희망등대 선생님’을 개설해 운영에 들어가는 등 지역사회 환원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다각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