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2014 공공기관 채용정보박람회 참가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유창근)1031일부터 111일까지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4 공공기관 채용정보박람회에 참가해 20~30대 취업 준비생 및 구직자들을 만나 내년도 채용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공공기관 채용정보박람회는 기획재정부가 주최하고, 한국조세재정연구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합동 박람회를 통해 공기업공공기관의 신규채용 관련 정보를 한자리에서 종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자리입니다. 공공기관 정상화를 통해 확보한 여력을 공공기관의 생산성 제고와 고용확대로 연결해 나가자는 의의를 가진 올해 박람회에는 총 113개 기관이 참여했습니다.

인천항만공사(IPA)는 이에 부응, 지역학벌 등에 관계없이 공정하고 투명한 스펙 초월 채용방법을 통해 청년, 고졸, 여성 등 다양한 계층의 인재들을 채용할 계획이며, 이같은 점을 박람회 참가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설명했습니다.

아울러 신규 인프라 개발 및 공급 등을 통해 미래에 대비 중인 인천항의 비전과 사업계획에 관심을 보인 참가자들에게 IPA와 함께 젊음과 열정을 투자해 볼 것을 권했습니다.

참고로 인천항만공사는 20153~6월에 상반기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며, 정규직 14명을 채용할 계획입니다.


3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4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를 찾은 청년 구직자와 학생들이 인천항만공사 부스에서 채용계획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습니다. 기획재정부 주최로 열린 이번 채용박람회는 11월 1일까지 진행되며 총 113개 공공기관이 참여해 현장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