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인천시 '2017 일자리한마당' 참가 성료



인천항만공사, 인천시 '2017 일자리한마당' 참가 성료


인천항만공사, '2017 인천 일자리한마당' 부스 참가

정부 블라인드 채용 알리고, 최근 서류 마감한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 향후 절차 소개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22일 인천시청 중앙홀에서 개최한 ‘2017 인천 일자리한마당’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 인천항만공사(IPA) 이번 행사에서 IPA 부스 운영을 통해 △정부의 블라인드 채용 정책 △최근 서류전형 접수를 마감한 ‘2017년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과 관련, 향후 전형 진행 절차 등에 대해 안내했다.

     

○ ‘2017 인천 일자리한마당’은 인천광역시와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부지방고용노동청 등의 공동주최로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개최되며, 어제(22일) 행사 첫날에 ‘인천기업 공채설명회’에 직접 참가하여 인천항만공사의 채용 등에 관해 설명했다.

     

○ 오늘(23일)에는 ‘중소기업 채용의 장’으로 진행되며, 이 외에도 블라인드 채용 설명회 이력서 사진촬영 이미지 컨설팅 등 취업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무료 서비스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 IPA 안길섭 인사관리팀장은 “다양한 일자리 박람회 참가를 통해 국가 공기업으로서 정부정책을 홍보하고, 향후에도 지역인재 발굴과 일자리창출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2017 인천 일자리한마당’의 참가 기업은 인천항만공사를 포함해 11개 공공기관과 39개 우량기업·중소기업이다.

 

 

<사진설명 = (일자리한마당) 인천항만공사 부스에서 참가자에게 설명하고 있다 >





일자리 박람회 참가를 통해 국가 공기업으로서 정부정책을 홍보하고, 향후에도 지역 인재 발굴과 일자리창출을 위해 적극 노력하는 인천항만공사가 되겠습니다.

인천항만공사 블로그에서 더 FUN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