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타일 인천항 버전 ‘항만스타일’로 재탄생
인천항만공사 신입직원들, 인천항 소개 뮤비 동영상 제작해 인터넷 업로드

인천항만공사 신입사원들이 글로벌 히트송 강남스타일을 인천항 버전의 ‘항만스타일’ 동영상으로 내놨습니다!

기획에서부터 각본과 섭외, 촬영과 편집은 물론 출연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작을 신입사원들이 다 해낸 이 뮤직비디오는 유투브(www.youtube.com) 동영상 사이트와 인터넷 포털 네이버(www.naver.com)에서 ‘인천항만공사’ 또는 ‘해룡이’ 검색어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IPA는 8일 신입사원들이 제작한 ‘항만스타일’ 동영상을 내부 시사회를 거쳐 인터넷에 업로드했는데요.

썬글라스를 쓰는 김춘선 사장의 등장으로 시작하는 항만스타일은 김 사장이 자신의 썬글라스를 ‘싸이’로 분(分)한 한 신입직원에게 씌워주며 임무를 부여하면서 속도를 냅니다.

이들은 인천항의 현재 모습을 위트 넘치는 가사와 재미있는 화면이 잘 버무려진 동영상 한 편에 다 담았는데요.

수많은 인파가 지나다니며 구경하는 국제여객터미널은 물론 내항과 갑문 등 항 곳곳에서 몸 사리지 않고 열심히 노래하고 춤추는 이들의 모습은 신입직원들과 IPA의 인천항 발전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의지를 많은 네티즌에게 어필해 줄 것으로 인천항만공사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항만스타일’ 동영상은 싸이의 마지막 율동을 따라하는 김 사장의 모습이로 마무리되지만, 그 뒤에도 신입사원들이 촬영을 준비하고 연습하면서 있었던 재미있는 상황과 에피소드를 짐작케 하는 보너스 트랙도 붙어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있는데요.

김 사장은 이날 오전 정례회의에 앞서 있었던 시사회에서 “강남스타일이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것처럼 우리 직원들의 열정이 담긴 항만스타일 뮤비도 많은 관심과 인기를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